Unity에서 식물 모델을 가져와 보여주는 과정에서 잎의 뒤쪽(반대편)이 랜더링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이 문제는 유니티에서는 대부분의 3D 객체가 닫혀있다고 판단(큐브의 경우 보이지 않는 안쪽 면), 뒷면을 랜더링하지 않음으로써 최적화를 하는데서 발생한것 같다. 아마 문제가 생긴 식물 모델의 잎 부분은 2D 모델인듯 하다. 해당 모델의 shader를 [Nature > SpeedTree]로 변경하고 아래의 Cull을 Off로 변경하면 양쪽 면 다 랜더링 된다. 1. Cull을 활성화한 경우. 나뭇잎에 가려져 보여야 할 모델이 가려지지 않고 있다. 2. Cull을 비활성화한 경우. 뒷면이 랜더링 되어 모델을 제대로 가리게 된다. Reference - ShaderLab: Culling & Depth Testing: http://docs.unity3d.com/kr/current/Manual/SL-CullAndDepth.html
1. Download FFMPEG binary Visit https://ffmpeg.org -> Download -> Apple logo -> Download "Static builds for OS X Intel 64-bit". This will contain single ffmpeg binary. 2. Add "ffmpeg" from above as bundle resource 3. Use Bundle to execute ffmpeg command You can also intercept console output from the process or interrupt the process when problem occurred. References - http://stackoverflow.com/a/37422688/2279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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